알림마당

이벤트

제목 기타 [이벤트] 힐링음악회 개최결과
일자 2015-04-28 조회수 1338
첨부파일
사회복지종사자 힐링음악회 개최 결과 안내





1) 일시 : 2015.4.22(수) 19:30 ~ 21:30


2) 장소 : 여의도 영산아트홀


3) 주최 : 한국사회복지공제회


4) 출연 : 박인수와 음악친구들


5) 참석 : 공제회 회원 및 사회복지종사자 400여명


6) 관련뉴스 : http://www.welfare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0561




  ◎ 참석자 소감
   

순번 내용
1 정말 감동적인 음악회였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음악회 열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2 너무 향기롭고 참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고 갑니다.
3 힐링되어 갑니다. 사회복지사에게 꼭 필요한 시간이였습니다.
4 유쾌하고 즐거운 공연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되기를..
5 행복한 공연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6 장소 설정도 참 좋구요 박인수 교수님과 제자분들 음악회도 멋졌어요. 짱! 짱! 사회복지공제회 출범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행복하세요.
7 ‘The 행복’ 꽃바람 흩날리는 4월에 힐링의 시간을 갖게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준비하신 관계자분들도 정말 수고 많으셨구요. 한국사회복지공제회 번창하세요. 화이팅!
8 너무 감동이에요.♡
9 너무 행복했습니다. 박인수 교수님 건강하세요. 오래오래 뵙고싶네요. 사랑해요.
10 행복을 위한 음악회. 너무 감사합니다. 사실 복지관련일을 하면서 ‘음악회’를 볼 기회가 많지 않은데 이런 혜택을 주시니 고맙습니다. 잘 느끼고, 잘 보고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1 평소 쉽게 접하지 못했던 성악가들의 음악회에 참여할 수 있음이 무척이나 가슴 벅차고 기대감에 행복합니다. 이렇게 좋은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12 수고하시는 사회복지 관련 종사자들을 위하여 이렇게 좋은날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음악회를 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회복지공제회 번창하세요.
13 덕분에 힐링하고 갑니다.
14 너무 감동이였어요. 오랜만에 힐링하고 갑니다.
15 정말 좋은 음악회였어요.
16 많은 공연 다녀봤지만 이만큼이나 감동주는 공연은 처음입니다. 박인수 교수님 다른 성악가 분들 최고이십니다.
17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18 즐거웠습니다.
19 재미있었다.
20 힐링하고 갑니다.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도 좋은 일 많이하길...
21 감동입니다.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사랑합니다.^^♡
22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23 음악회 잘 듣고 갑니다. 다음에도 이런 기회 만들어 주세요!
24 이런 좋은 기회를 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25 “1+1” 행복의 Good Job!
26 잘 구성된 팀원들이 행해준 오늘의 자리. 복지사로서의 힘을 실어 주었습니다. 감사 감사♡
27 짱! 멋져요 !! 최고 !!
28 가슴이 뻥!
29 오랜만에 느껴보는 감동이었습니다. 박인수교수님과 친구들 짱! 준비해주신 공제회 직원 여러분 감사합니다.
30 사회복지사들을 위해 이런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힐링되는 시간이었습니다.
31 The 행복 힐링콘서트~ 정말 힐링하고 갑니다. 한국복지사들이 더욱 더 힘을 가질 수 있는 날을 기대해봅니다.
32 감사합니다. 정말 힐링음악회 였습니다.
33 음악을 들으면서 너무 기뻤고 진짜 힐링이 되었습니다. 너무 무대와 음악하시는 분들이 멋지고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기대가 됩니다.
34 공제회 출범 3주년을 축하드리고 사회복지종사자들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힘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번 힐링음악회를 통해 받은 감동과 위로가 큰 힘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35 출범 3주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사회복지계 종사자를 위해 힘써주세요.
36 너무나 훌륭한 공연이였습니다. 혼신을 다하는 모습에 공연 내내 감동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37 이탈리아 메들리, 한국가곡 너무 좋고 행복합니다. 한국의 민요 특히 진도아리랑이 피아노곡으로 참 잘 어울리고 힐링이 됨이 느껴지네요. 좋은공연 준비해주신 사회복지공제회 모든 직원들에 감사드립니다. 애 많이 쓰셨어요.
38 난생 처음 공연에 너무 감사하고 행복했습니다. 사랑합니다 !
39 박인수 교수님 감사합니다. 감동, 행복, 힐링. 공연을 못 오신 분들에게 미안한 마음 듭니다. 잊고 있던 고향을 떠올리는 공연 결코 잊지 못할겁니다.
40 행복했습니다.
41 넘 행복하고 꿈 같았던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한 마음을 건강한 삶으로서 보답드립니다.
42 정말 베리머치 감사합니다. 땡큐
43 너무나 좋은시간이였음,
44 힐링음악회라서인지 힐링되었습니다.
45 너무 흥미롭고 즐거운 음악 듣고 갑니다.
46 봄날씨처럼 설레이며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마음도 힐링~ 몸도 힐링이네요. 감사합니다.
47 좋은 음악회 초대해주심 감사드립니다. 늘 행복한 삶으로 이어지길 바라며, 공제회 발전이 되었음 하는 바램입니다.
48 아름다운 밤입니다. ‘The 행복’해졌습니다. 감사합니다. The 발전되길 기원합니다.
49 사회복지종사자를 위한 힐링음악회에서 모처럼 힐링하고 갑니다. 아울러 공제회 출범 3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50 백만년만에 행복한 시간 백만년 힘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언제나 파이팅입니다.!
51 노장! 그는 늙음에도 굴하지 않았다. 사회복지사 화이팅!
52 좋은잔치였습니다. 훈훈하고.
53 힘이되는 시간이였다. 목청껏 소리내어 따라하고 싶었다. 박수를 치면 건강해진다는 말만 들었는데 실제 경험을 했다. 작은 제스처들이 참 유머러스했습니다. 다음에 또 해주세요.
54 너무 재미있게 잘 보았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55 좋은 공연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56 흔치 않은 기회, 좋은 음악, 맛있는 다과. 힐링타임 가지고 가겠습니다.
57 좋은공연 행복했습니다. 다음 공연도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58 너무 좋아요. 기분 짱!
59 가슴이 후련해지는 공연. 감사합니다.
60 생각하지도 못했던 이런 좋은 공연을 마련해주신 공제사업단에게 감사드리며 열심히 듣고 즐기고 가겠습니다. 정말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61 좋은 음악회에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프로그램 부탁드립니다.
62 제대로 된 힐링을 하게 해주셔서 감정노동자들이 너무 행복해지네요. 감사^^
63 멋진 음악회 감사합니다. 힐링하고 갑니다.
64 공제회에서 주최하여 주신 공연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65 너~무 감동이였습니다. 수고, 번창하시길..
66 'The 행복‘ 사회복지사를 위한 클래식 음악회를 즐길 수 있도록 해 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힐링 기회를 갖도록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봄의 향연과 같이 시간을 동생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화이팅!




6) 음악회 현장 모습


 
  




※ 항상 회원과 함께하는 한국사회복지공제회가 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