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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제목 진행완료 [회원복지] 헬스케어 오픈/이벤트 (2,000명 무료 이용)
일자 2015-12-15 ~ 2015-12-24 조회수 35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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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사회복지공제회에서는 100만명의 유수기업 고객에게 최고의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AAI헬스케어’와의

 

사회공헌 협약을 통해 다음과 같이 헬스케어 서비스를 시작하며,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1. 사업목적 : 공제사업 참여회원(기관)에 대한 건강관리 복리후생 혜택 제공

 

 

 2. 헬스케어 서비스란?

 

헬스케어(Health Care) 서비스란 24시간 365일 언제 어디서나 전화 한 통으로 전문 의료진의 맞춤형 건강상담과

 

진료예약 대행 서비스 등을 제공받는 선진형 건강관리 프로그램입니다.

 

 

 

3. 서비스 내용

 

1) 365일 24시간 헬스-콜 서비스 (건강상담 및 전문 병원/명의(名醫) 진료 예약 대행)

 

2) 365일 24시간 해외 긴급 의료상담 및 의료기관 안내

 

3) 서울대병원, 한림대, KIST 공동개발 - 치매 자가진단 및 예방훈련 프로그램 제공

 

    (본인 포함 직계 존/비속 가족 4인까지 이용가능)

 

4) 효담상조 긴급출동서비스 제공

 

5) 전문 심리상담 서비스

 

 

4. 이용대상

 

1) 공제보험 가입기관 임직원

 

2) 장기저축급여 가입회원 및 소속기관 임직원

 

3) 준회원 등 기타 공제회가 서비스 이용대상으로 인정하는 분

 

 

5. 이용료 : 직원 1인/1년 3,000원 (시중가 30,000원 상당분 사회공헌 제휴 제공)

※선착순 2,000명(내외)에 한해 서비스 1년 무료 제공

 

 

6. 오픈 이벤트 내용

 

1) 개요 : 선착순 2,000명 내외 헬스케어 서비스 1년 이용료 공제회 지원

 

2) 참여대상

 

  가)  이벤트 기간 중 (12/15-24) 신규(갱신, 재가입 포함) 정부지원 종사자 단체상해 가입기관 임직원 중 희망자 1,000명 내외

 

  나) 신청일 현재 공제보험(정부지원 단체상해 및 기타 일반공제보험 포함),

 

      장기저축급여 가입회원과 소속기관 임직원 중 희망자 1,000명 내외

 

3) 신청기간 : 2015.12.15.-12.24 (선착순 마감)

 

 * 선정결과는 신청 후 다음 업무일 중 신청자(기관)에게 개별 연락

 

 * 선정된 인원(기관)은 정식 서비스 신청 양식을 소정 기한 내 제출하지 않으면, 선정이 취소될 수 있음

 

4) 서비스 제공기간 : 2016년 1월 6일(수)부터 1년간 (예정)

 

 * 중도 퇴사자 등이 있어도 인원 교체는 되지 않으며, 최초 이용자에게 1년 이용 보장

 

5) 서비스 내용 : 본 헬스케어 서비스 내용과 동일

 

6) 오픈 이벤트 참여방법

 

  가. 첨부 오픈 이벤트 신청서 양식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팩스 02-6918-6898 로 제출

 

  나. 첨부된 서비스 안내문을 참고하여 엑셀파일로 명단 작성 후 kwcuhc@gmail.com으로 제출

   * 개인별 헬스케어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벤트 지원대상 선정 시, 직원명단에 이용 직원의 이름,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번호 작성 후 제출 필요

 

7) 기타 : 본 이벤트 내용은 공제회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

 

 

7. 기타 서비스 세부내용 및 일반 이용신청 방법 (공제회 홈페이지 메인 -> 복지서비스 -> 헬스케어 메뉴 참조)

 

※ 오픈 이벤트가 아닌 이용료 납부하는 일반 이용신청 시,

 

     다음의 보러가기를 클릭하시어 세부 서비스내용과 신청방법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세부내용 및 일반 이용신청 방법 보러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