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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정부지원 단체 상해공제] 입/퇴사자 변경처리 안내
등록일 2014-04-30 조회수 3811
첨부파일 상해보험_입퇴사자_변경처리_안내문(190115).pdf


기관에서 정부지원 상해보험 신규 가입 이후에

새로 직원이 입사하거나 상해보험에 가입한 직원이 퇴사했을 경우

홈페이지에서 변경처리와 함께 추가입금(또는 환급) 하여야 합니다.

세부적인 방법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 새로운 입사자의 보험계약 종기일은 기존에 기관에서 신규로 계약했던 종기일과 동일합니다. 

   (공제료는 잔여일까지 일할 계산된 금액으로 입금)
 

○ 새로운 입사자와 중도 퇴사한 직원의 날짜가 동일하여도 각각의 과정은 별도로 진행합니다.

  (인원만 교체 불가)

 

○ 지자체에서 공제료 지원을 받는 경우 별도의 매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일부지원시 : 자료실 73번 게시글 참고

    → 100%지원시 : 자료실 75번 게시글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