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공지사항

공지사항 글 보기
제목 [공지]12월 회원직영 콘도 예약 관련 안내
등록일 2022-11-28 조회수 3433
첨부파일

[공지]12월 회원직영 콘도 예약 관련 안내

 

 

 

 

 

□ 이용대상 : 정회원(신청일 기준)

 

 

□ 예약신청 기간 : 12월 1일(목) 09:00~ 12월 10일(토) 18:00

 

- 예약 이용월 : 2023년 1월

 

※ 23년 회원직영콘도 운영과 관련하여 사업계획 및 당월 예약신청 박수 

   제한으로 인해 2023년 1월 이용을 원하는 회원만 신청이 가능

 

 

※ 23년도 2월 이후 회원직영콘도 이용과 관련한 사항은 23년 본 회 사업예산(안)에 대해

   보건복지부에서 승인하여 사업계획이 확정 되는대로 조속히 회원님들께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용콘도 : 소노호텔&리조트(구 대명리조트)

 

 

□ 예약 방법

 

○ 본 회 홈페이지 로그인 후, 복지서비스 > 회원직영콘도 > 회원직영콘도예약하기 >

    '회원전용 예약화면’에서 예약

 

 

□ 예약확정 결과발표 : 12월 12일(월) 18:00

 

 

□ 유의사항

 

○ 회원전용 예약화면에서 보이는 객실 ‘예약가능’의 의미는 소노호텔&리조트 예약가능한 객실을

    말하기 때문에 당첨된 것은 아님

 

 

○ 예약신청 기간 내 예약을 신청한 회원을 대상으로 본 회에서 확보한 객실 범위에서 당첨여부를

    최종 승인처리되어야 이용 가능

 

 

○ 예약확정 결과발표는 본 회 회원정보에 등록된 연락처로 카카오톡 SMS문자를 발송

 

 

※ 다만, 예약신청을 조기 마감하는 경우에 예약확정 결과발표 일정은 변동 될 수 있음

 

 

○ 당월 예약신청은 회원당 최대 1건 만 예약가능하며, 중복 또는 2건 이상 신청한 회원이나

    최근 3개월 이내에 당첨된 회원은 당첨대상에서 제한될 수 있음

 

 

○ 회원전용 예약페이지에서 예약 변경 등을 신청한 후 카카오톡으로 예약번호를 받은 회원은 공제회

    복지서비스 담당자에게 반드시 문의

 

 

○ 예약신청 기간 내 회원전용 예약페이지에서 최종 ‘예약하기’ 버튼을 눌렀으나 예약신청 조회 등이

    안 될 경우 담당자(02-3775-8845)에게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