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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사회복지공제회, 회원들이 가장 선호하는 대출서비스 업그레이드
등록일 2015-09-02 조회수 7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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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공제회, 회원서비스 확대에 불 지핀다




- 회원들이 가장 선호하는 대출서비스 업그레이드 -
 

 

 


□ 한국사회복지공제회가 회원을 대상으로 ‘대출서비스’를 확대 실시한다.
 


○ 대출서비스는 그간 회원들이 가장 빈번하게 요구하고 이용하였던 프로그램 이었으나
 

    더 나은 조건을 제공하기 위해 잠시 중단 한 바 있다.
 


○ 특히, 금번에 실시되는 대출서비스는 기존 신용대출 외 ‘담보대출’이 추가되었으며,
 

    본인이 불입했던 장기저축급여 불입금의 80% 이내에서
  
 
     최저 연 3.3%의 금리로 대출이 가능하다.
 


□ 이 밖에도 올해 출범 3주년을 맞이하면서 여타 사회복지기관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어 현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 4월에는 회원 400명을 초청하여 무료로 고품격 클래식 공연을 개최하였고


 ○ 7월부터는 사회복지시설 70곳을 대상으로 무료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 9월에는 24시간 응급의료 상담과 특정 질환에 따르는

  
     전문병원 연계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조성철 이사장은 “공제회의 주인은 회원이며,


    회원의 처우개선에 공제회가 실질적인 기여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금융사업 및 회원서비스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한국사회복지공제회는 「사회복지사 등의 처우 및 지위 향상을 위한 법률」에 따라

 
    설립된 공제기관으로써 사회복지기관 임직원의 처우개선 및


    복지시설 안전관리를 위한 다양한 공제사업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