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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공제회, 회원대상 헬스케어서비스 개시
등록일 2015-12-17 조회수 8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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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사회복지공제회, 회원대상 헬스케어서비스 개시

 

 

국내 최대 AAI헬스케어와의 사회공헌 제휴

 

선착순 2,000명 대상 1년 무료 이벤트 진행

 

 

 

□ 사회복지기관 임직원 처우개선을 목적으로 설립된 한국사회복지공제회가 회원에게 ‘헬스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 이번 서비스는 의료시설에 접근성이 부족한 전국 사회복지기관의 지속적인 요구에 부응하는 차원에서

 

  추진하게 되었다.

 

  공제회에 따르면 공제회 회원들은 이달 15일부터 ‘24시간 헬스-콜 서비스(건강상담 및 진료 예약대행)’ 등

 

  헬스케어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 100만 명이 이용하는 국내 최대 헬스케어 전문기관인 AAI헬스케어와 사회공헌 제휴를 통해 출시된 이번

 

   서비스는 24시간 헬스-콜 외에도 아래 서비스가 제공된다.

 

▲ 24시간 해외 긴급 의료지원 서비스 ▲ 치매 자가진단 및 예방훈련 프로그램

▲ 전문 심리상담 서비스 ▲ 긴급 효담상조 서비스

 

○ 가입대상은 공제보험 가입기관 임직원, 장기저축급여 가입회원 및 소속기관 임직원, 공제회 준회원 등이다.

 

□ 또한 서비스 출시와 함께 이벤트가 진행된다.

 

○ 선착순 2,000명에게 헬스케어서비스 1년 이용료를 공제회가 지원한다.

 

신청기간은 이달 15일부터 24일까지이며, 서비스 제공기간은 2016년 1월 6일부터 1년간이 될 예정이다.

 

 

□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조성철 이사장은 “공제회는 앞으로도 다방면으로 사회복지종사자 처우개선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 헬스케어서비스 및 이벤트 신청 방법은 공제회 홈페이지 (www.kwcu.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 한국사회복지공제회는 「사회복지사 등의 처우 및 지위 향상을 위한 법률」에 따라 설립된

 

   공제기관으로써 사회복지기관 임직원의 처우개선 및 복지시설 안전관리를 위한 다양한

 

   공제사업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