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서비스

헬스케어


한국사회복지공제회에서는 회원 여러분의 건강관리를 위해, 국내 최대 헬스케어 전문기관인
AAI헬스케어와의 사회공헌 제휴
를 통해, 유수 기업 고객 100만 명이 이용중인 최고의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헬스케어 서비스란?
헬스케어(Health Care) 서비스란 24시간 365일 언제 어디서나 전화 한 통으로 전문 의료진의 맞춤형 건강상담과
진료예약 등을 제공받는 선진형 건강관리 프로그램입니다.
■ 서비스 내용
1) 24시간 헬스-콜 서비스 (건강상담 및 진료 예약대행)
1년 365일 24시간 전화로 전문 의료진을 통해 고객님의 건강관리, 질병과 관련된 모든 문의에 대한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며,
제휴병원 및 검진센터를 통해 건강검진 우대 예약과 함께 전국의 분야별 명의와 전문 의료기관을 안내하여 드리고
예약대행 서비스까지 제공합니다.
※공제회 회원 전용 헬스-콜 전화번호 : 02-3449-3582
 
2) 24시간 해외 긴급 의료지원 서비스
해외에서도 의료 사고발생 시, 전화로 건강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180개국 글로벌 의료 네트워크 그룹인
AAI를 통해 현지 의료기관을 안내하여 드리고, 별도 신청 시 국내 후송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해외) 공제회 회원 전용 헬스+콜 전화번호 : +82-2-3449-3582
 
3) 치매 자가진단 및 예방훈련 프로그램
최고권위의 서울대병원, 한림대, KIST가 3년간 산자부의 지원을 받아 공동 개발하고, 임상실험을 통해 정확성과 효과성이
검증된 온라인 자가 치매진단 및 예방 훈련 프로그램을 본인 포함 직계 존/비속 가족 4인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제회 회원 전용 치매 진단 및 예방훈련 사이트 : www.aaihc.co.kr/kwcu
(가입승인 후 서비스 안내문자의 본인 고유접속번호 입력 후 이용가능)
 
4) 전문 심리상담 서비스
임상경력 10년 내외의 전문 자격 보유 심리상담가를 통해 심리/가족/자녀 문제 등의 전문 전화상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 신청 시 방문상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긴급 효담상조 서비스
자본금 200억원, 5대 품질보증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는 효담상조 서비스를 사전가입 없이 실비 사후
정산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효담상조 전용전화 : 1688-8890)
■ 이용대상
1) 공제보험 가입기관 임직원
2) 장기저축급여 가입회원 및 소속기관 임직원
3) 준회원 등 기타 공제회가 서비스 이용대상으로 인정하는 분
■ 이용료 : 1인/1년 3,000원
1) 상기 이용료는 시중가(단체형) 30,000원 상당의 서비스를 AAI헬스케어社와의 사회공헌 제휴를 통해
우리 공제회 회원에 한해 특가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2) 본 서비스는 이용 중 퇴사를 하여도 개시일로부터 1년간 계속 제공되며, 기본 운영경비 이하로 사회공헌 차원에서
서비스되고 있어 중도 해지환급금이 없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 신청방법
1) 하단의 신청서와 신청명단 양식, 리플렛을 다운로드 합니다.
2) 신청서와 신청서 붙임 자료로 있는 서비스 안내문, 이용약관 그리고 리플렛 등의 내용을 확인합니다.
3) 신청서를 작성 후 서명/날인하여 팩스 02-6918-6898 로 발송합니다.
4) 신청명단을 다운로드 받은 엑셀 양식에 작성하여 이메일 kwcuhc@gmail.com 으로 발송합니다.
( *파일명을 “기관명-헬스케어”로 작성하고, 암호화하여 제출 권장함. 문서암호는 이메일 본문에 기재 요망)
5) 이용료를 직원 1인당 3,000원으로 계산하고, 입금자명을 “기관명” 앞글자로 하여 다음 계좌로 납부합니다.
*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5-580-168400 (예금주 : 한국사회복지공제회)
■ 가입문의전화 : 한국사회복지공제회 02-3775-8812
서비스 시작 이후 헬스-콜 상담전화는 AAI헬스케어 전용전화 02-3449-3582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