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본문
팝업창 닫기

알림마당

공지사항

공지사항 글 보기
제목 [회원복지서비스] 회원직영콘도 소노호텔&리조트 측 중요 변경 사항 안내
등록일 2024-06-12 조회수 4107
첨부파일

소노호텔&리조트 측 객실요금 결제 방법 및 위약금 제도 변경 안내드립니다.

 

 

2024년 7월 1일 (투숙일 기준)부터 객실요금 결제 및 예약불이행 위약금 제도가 아래와 같이 변경되오니 참고하시어, 이용에 착오가 없으시기 바랍니다.

 

 

1. 객실요금 결제 및 예약불이행 위약금 제도 변경

 

 

2. 객실요금 선결제 기간

 

 

3. 객실료 선결제 시작일 및 필수사항

 

 - 선결제 시작일 : 2024.06.19 (수) ~

   (2024.07.01 투숙분부터)

 ※ 소노호텔앤리조트 온라인 회원가입 필수

 

4. 위약금 발생 기준 및 예시

 

 1) 위약금 발생 기준 안내

 

 2) 위약금 발생 예시

 

 

4. 기타 사항

 1) 예약객실 선결제 방법은 2024년 6월 21일(금)까지 한국사회복지공제회 홈페이지에 안내 예정입니다.

 2) 예약객실 선결제 사항은 소노호텔&리조트 측에서 진행하는 사항이므로, 한국사회복지공제회와 무관합니다.

 3) 주말 및 성수기 예약확정건은 변경 불가(공제회를 통한 취소만 가능), 평일 예약건의 변경 시

     직접 소노 예약 페이지에서 변경해 주셔야합니다.

 4) 소노호텔&리조트 위약규정은 공제회 패널티와는 별도 운영됩니다. (변경, 제외대상 등)

 5) 자세한 사항은 소노호텔&리조트 홈페이지 또는 소노호텔&리조트 고객센터(1588-488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소노호텔&리조트 공지사항